IT 리뷰/악세사리

다이소 LED 라이트 마우스 패드

Fake_IT 2024. 6. 9. 20:44
반응형

에폭시 접착제를 사기 위해 산책삼아 찾았던 다이소에서 살려고 했던 에폭세 접착제는 사지 않고 아이가 우연히 마우스 패드에서 LED 빛이 나온다하며 보길래 하나 집어와 봤습니다.
사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 패드가 조금은 딱딱한 재질에 검정색의 일반적인 마우스 패드라 교체도 할겸 구매해 봤네요.


직관적인 포장으로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앞면 보다 뒷면 LED 라이드 점등 방법과 주의사항을 읽어봅니다.
고속 또는 급속 충전기와는 연결해서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구성품은 크기가 30 × 26.5 × 0.5cm 인 마우스 패드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는 푹신푹신한 느낌으로 쿠션감이 있고, 테두리에 LED 라이트가 빙 둘러 있습니다. LED 라이트를 제어하는 모듈이 한쪽에 있구요. 모듈에는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LED 라이트도 유연해서 둘둘 같이 말 수 있고 촘촘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USB 단자에 연결해서 모듈의 버튼을 한번 누르면 켜집니다.


밝은 조명에서 켰더니 그리 밝은감이 없지만, 조명이 없으면 엄청 밝아요. 근데 조명 없이 노트북을 사용할 일은 거의 없기는 하네요.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LED 색이 바뀌는데, 9가지 색상으로 순차적으로 바뀝니다.


단색에서 한번 더 누르면 9가지 색상이 번갈아가며 변화하는 LED를 보여 줍니다.


한가지 단점이라면 노트북을 꺼도 마우스 패드 LED는 꺼지지 않더군요. LED를 끌려면 전원 버튼을 3초간 눌러야 꺼집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밋밋한 마우스 패드 대신에 LED 라이트의 감성을 느끼며 노트북이나 PC를 사용할 수 있을 듯 하기에 5천원의 비용은 그다지 나쁘지 않은 듯 합니다.

반응형